신간
날마다 예배하는 우리 가정
올해 『하늘양식』은
- 연륜 있는 180여 명의 목회자가 집필한 372편(특별예배 포함)의 설교문을 수록했습니다.
- 찬송, 요절, 한 줄 묵상 질문, 기도문을 수록하여 이 한 권이면 가정예배 준비가 충분합니다.
- 읽기 편한 큰 글자를 사용했습니다.
- 매일 설교, 묵상, 기도를 한 가지 주제로 맞추어 온전한 예배를 드릴 수 있게 했습니다.
- 설날과 한가위, 생일, 추모 예식 등에 사용할 예배 순서와 설교문을 수록했습니다.
- 매달 기도 제목과 감사, 실천, 기억할 일들을 적을 수 있게 메모장을 마련했습니다.
- 일 년에 한 번 성경 전체를 읽을 수 있도록 매일 성경 읽기를 제공합니다.
날마다 예배하는 우리 가정
“가정예배 드리면 좋은 거 누가 몰라요. 가족이 다 모일 시간도 없고, 예배를 준비할 시간은 더더욱 없다고요.” 신앙인에게는 날마다 예배하는 가정을 이루고픈 소망이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가정예배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연하고, 누가 준비하고 인도할 것인지 서로 미루다 시간만 흐르기 일쑤입니다.
『하늘양식』은 이런 고민을 해결합니다. 1년 365일 매일 한 페이지씩 예배문을 제공하여 특별한 준비를 못 해도 이 책 한 권으로 누구나 쉽고 깊이 있는 가정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연륜 있는 목회자들이 집필한 설교문과 함께 찬송가와 성경 본문을 제시하고, 메시지를 정리해 주는 한 줄 묵상과 기도문으로 구성했습니다. 설날과 한가위, 생일, 병환 중, 추모 예식, 시험 앞둔 자녀와 드리는 예배에 사용할 수 있는 예배순서와 설교문을 별도로 실었습니다. 매달 시작 페이지에는 기도 제목과 감사, 실천, 기억할 일들을 적을 수 있게 메모장을 마련했습니다. 또 매일 성경 읽기표를 수록해 일 년에 한 번 성경 전체를 읽을 수 있게 했습니다.
1979년부터 시작해 4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하늘양식』은 한국 교계 가정예배서의 선두주자로 자리를 굳건히 지켜오고 있습니다. 뿌리내린 역사만큼 해가 갈수록 교파를 초월하여 수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수많은 교회와 성도들의 가정뿐 아니라, 다양한 기관과 학교, 병원 종사자들이 『하늘양식』을 통해 은혜로운 영혼의 양식과 충만한 영의 기운을 취하고, 참된 삶의 가치를 맛볼 것입니다. 개인 묵상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유익합니다.
것입니다. 개인 묵상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유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