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개

기독교 출판사 관계자분들께

먼저, 기독교 출판을 담당하시는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요즘같이 출판경기가 어려운 시대에 기독교 출판문화를 위해서 오늘도 불철주야 애쓰시는 여러분들의 노고가 있기에 아직은 희망이 있다고 믿습니다. 크리스찬북뉴스는 그런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소원하며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과 크리스찬북뉴스가 함께 협력하여 하나님 나라의 문화를 더욱 더 확장시켜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기독교 출판사 관계자분들께 몇 가지 부탁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새로 나온 책이 있으시면 그 책들에 대한 정보를 저희들에게 전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도자료와 함께 보내주신 책은 크리스찬북뉴스 사이트를 통해 소개가 될 뿐 아니라, 책에 대한 서평을 쓰기를 원하는 독자나 편집자들에게 보내어질 것입니다.

책을 보내주실 때에는 불편하시더라도 가급적 두 권씩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 출판사의 책을 독자나 편집자들에게 서평책으로 보낼 경우, 운영자에게 책이 남아있지 않아 더 자세한 소개가 어려워지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 이런 부탁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렇게 두 권의 책을 보내주시면, 그 중 한 권은 서평책으로 공지하여 반드시 책에 대한 서평이 입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방법 외에, 출판사 담당자분께서 크리스찬북뉴스에 회원가입을 한 후 ‘신간소개’란에 직접 자료를 등록해 주신 다음 그 책을 서평책 신청란에 올려주셔도 좋겠습니다. 서평 신청자가 나타나면 알려드릴 것이니, 그때 직접 그 책을 해당 서평자에게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편집자들은 서평책 신청만이 아니라 출판사에 직접 서평책 요청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크리스찬북뉴스 측에서 귀 출판사에 서평책을 요청하는 연락(이메일 또는 전화)이 갈 시에는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편집자들이 서평책을 요청했다는 것은 그만큼 그 책이 많은 분들께 소개할 만한 좋은 책일 것입니다. 협력을 받은 책의 서평이 입고되었을 시에 운영자는 해당 책을 적극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찬북뉴스는 독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입고된 서평들은 해당 출판사와도 공유할 계획입니다. 저희 사이트에 입고된 서평들은 출판사가 활용하기 원할 시에 출처와 서평자를 명시해주시는 조건으로 언제든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이외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협력을 원할 시에는 아래로 연락 주십시오. 


전화: 070-7136-6904, 010-4955-6904 
이메일: cbooknews@cbooknews.com

위로